밸런스드 관련 글 보기

 

1. 밸런스드에서 ICX를 담보로 bnUSD를 대출하기

2. 밸런스드 네트워크에 유동성 공급하기(BALN/bnUSD   sICX/bnUSD  sICX/ICX)

3. 밸런스드 에어드립에 참가하기

4. 스왑 기능을 이용하여 소유한 토큰을 다른 토큰으로 교환하기

5. FAQ

 

 

기본적으로 BALN 토큰을 획득하는 방법은 밸런스드 네트워크를 이용(대출, 유동성 공급)하는 것이지만, 밸런스드 팀에서는 아이콘 스테이킹에 참여하는 유저들을 위해 '에어드립'이라는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암호화폐 세계에서 특정 코인의 홀더들에게 '에어드랍'을 하는 일은 종종 일어나는 이벤트이지만, 일회성으로 끝나는 에어드랍과 달리 물방울이 떨어지듯 매주 BALN 토큰을 지급하기에 '에어드립'이라는 명칭을 붙였습니다.

 

에어드립을 받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1. ICONFi에서 스테이킹하는 경우 - 매주 자동적으로 BALN 토큰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2. ICONex, MuIconWallet, 나노렛저에서 스테이킹한 경우

  - 스테이킹과 p-rep에 보팅을 한 후, 매주 https://balanced.network/airdrip/ 에 접속하여 BALN 토큰을 클레임하여야 합니다. 클레임하지 않은 경우 BALN 토큰을 수령할 권리를 잃게 되니 주의하세요!

 

 

 

 

이상으로 에어드립를 아이콘 스테이킹을 하면서 BALN 토큰을 수령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아래에 밸런스드와 연관된 링크를 남겨드리니 그외에 정보가 필요하시면 참고하세요~!

 

 

링크

 

밸런스드 네트워크

https://balanced.network/

 

화이트페이퍼

https://docs.balanced.network/technical/white-paper

 

밸런스드 가이드(영문)

https://docs.balanced.network/

 

밸런스드 코리아 텔레그램 채팅방

https://t.me/balanced_official_KR

+ Recent posts